콘텐츠로 건너뛰기
Slide 1
자주묻는질문
케어엔의 궁금증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Image is not available

케어엔 서비스

케어엔이 무엇인가요?

케어엔은 '내 몸에 꼭 맞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입니다.

간편한 설문조사, DNA검사, 마이크로바이옴검사를 통해 내 몸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여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설문조사, DNA검사,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건가요?

케어엔은 국내 저명한 영양학 박사님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단과 함께 설계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오남용을 방지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꼭 설문조사를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더욱 정확하고 합리적인 추천을 위해 권장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설문조사, DNA검사,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는 단 한번만 하면 되는 건가요?

설문조사는 수시로, DNA검사는 평생 한번!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는 분기별로 상태를 파악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어엔 제품은 온라인에서만 구매 및 구독이 가능한 서비스 인가요?

케어엔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합니다. 구독서비스는 온라인에서만 가능합니다.

제품

케어엔 제품은 몇가지로 구성되어 있나요?

케어엔은 총 16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산균 제품과 콜라겐 제품을 제외한 14종은 한달 기준으로 소포장 되어 있습니다.

케어엔은 모든 제품을 섭취해야 하는 건가요?

건강설물/개인유전체(DNA)/마이크로바이옴 조사를 토대로 고객님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제품을 매월 정기 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있는데 같이 섭취해도 괜찮은가요?

케어엔은 각 제품별로 영양 성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존에 드시던 건강기능식품의 영양성분을 확인하시어 제품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를 위해 복용중인 약이 있는데 케어엔 제품과 같이 섭취해도 괜찮은가요?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필히 담당 주치의와 상담하시어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원

계정과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케어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계정과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는 '홈페이지 -> 회원정보 -> 내 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케어엔 홈페이지에서 탈퇴하고 싶어요

단, 구독서비스중이거나 배송중에 있는 제품이 있더라도 탈퇴는 가능하며, 익월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탈퇴 시, 기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및 쿠폰 등은 양도가 불가하며 모두 소멸되오니 이점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구독

비회원도 정기구독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은 정기구독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케어엔의 내 몸에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 정기구독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정기구독 제품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케어엔 정기구독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은 언제나 정기구독 제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에 요청하여 주시면 다음 달 구독서비스부터 변경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정기구독서비스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결제 수단이 추가 될 때에는 추후 공지를 통해 전달드리겠습니다.

정기구독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언제든 정기구독서비스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익월부터는 정기배송이 중지됩니다.
단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인 제품은 환불은 불가하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평균 2~3일 이내 (영업일 기준) 배송되나 결제 다음날이 주말 혹은 공휴일인 경우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단,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 회사 등의 파업 및 천재지변에는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케어엔은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국내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추후 해외 배송이 가능할경우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케어엔 정기구독서비스는 정기회원을 대상으로는 무료배송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단, 반품, 취소 시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케어엔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미개봉 및 손상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케어엔 제품 상태의 불량 혹은 귀책 사유에 대한 교환 및 반품 건은 교환/반품 사유와 관련한 사진을 첨부하여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왕복배송비가 발생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어디서 반품받나요?

구매하신 해당 매장 혹은 케어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반품 사유에 적합한 상품이라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설문조사
선택한 제품